Marketting

4P :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mine4sw 2014. 10. 21. 20:04

[ Product ]

. 오프라인 연계 마케팅 : 앱 성향과 관계된 오프라인 장소(특정 가게나 특정 위치)에서 쿠폰 등 오프라인 마케팅 진행

. Concept : 이 앱은 소비자들에게 어떤 매력이 있는가?

‘ 특성 파악

‘ 장점, 단점 정리

. UI/UX Design : 이 앱은 사용하기 얼마나 편리한가?

‘ UI/UX 평가

‘ 디자인 설정


[ Price ]

. 소비자들이 컨텐츠에 얼마를 쓰는가?

‘ 현실적인 가격

‘ 시장 규모

. BM(수익 모델) : 이 앱은 어떻게 소비자들의 결제를 유도하는가?

‘ Paid or Free : 유료어플 or 무료어플(+광고)

‘ IAP유형 (in app purchase) : 어플은 무료로 배포하고 어플내에서 결제를 유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