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감(Sympathy)이 기획자를 만났을 때

강의 일기 2014. 12. 18. 17:42 Posted by mine4sw

저는 아래와 같은 것들이 떠 오릅니다.


. 마음을 어루만지는 서비스

. 기존 커뮤니케이션 서비스는 소통 창구, 공감을 할 수 있다?

. 우리가 공감했을 때, 감동을 하게된다?

. 공감 vs. 감동 차이

. 공감과 서비스

. 공감과 행복, 그리고 사기꾼

. 소통과 공감

. 공감의 정의

. 공감의 타겟팅

. 공감을 -> 트렌드로 키우는 서비스 (실시간 검색 순위 등)

. 트렌드 메이커


이상이 어떤 키워드를 접했을 때,

기획자가 서비스 기획을 시도하는 방법입니다.


제 경우 "공감을 트렌드로 키우는 서비스" 에서 느낌이 오네요

혹시 같이 서비스 만들어 보고 싶으신 분 계신가요? ^^ 

'강의 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UI / UX 참고 사이트  (0) 2014.12.31
UI, UX 기획  (0) 2014.12.31
플랫폼 서비스 기획  (0) 2014.12.17
소셜 웹기획  (0) 2014.12.17
2015년 IT 기술 트렌드 10 (가트너)  (0) 2014.1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