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roduct ]
. 오프라인 연계 마케팅 : 앱 성향과 관계된 오프라인 장소(특정 가게나 특정 위치)에서 쿠폰 등 오프라인 마케팅 진행
. Concept : 이 앱은 소비자들에게 어떤 매력이 있는가?
‘ 특성 파악
‘ 장점, 단점 정리
. UI/UX Design : 이 앱은 사용하기 얼마나 편리한가?
‘ UI/UX 평가
‘ 디자인 설정
[ Price ]
. 소비자들이 컨텐츠에 얼마를 쓰는가?
‘ 현실적인 가격
‘ 시장 규모
. BM(수익 모델) : 이 앱은 어떻게 소비자들의 결제를 유도하는가?
‘ Paid or Free : 유료어플 or 무료어플(+광고)
‘ IAP유형 (in app purchase) : 어플은 무료로 배포하고 어플내에서 결제를 유도
'Marketting' 카테고리의 다른 글
Marketting Strategy (0) | 2014.10.21 |
---|---|
PVC = PMCCC (0) | 2014.10.21 |
STP : Segmentation, Target, Position (0) | 2014.10.21 |
안드로이드 마케팅 (0) | 2014.10.21 |
구글 애드센스 - 초간단 방법 - 광고삽입코드 얻기 (2/2) (0) | 2014.10.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