_ 목표 시장에 집중할 수 있다
_ 마케팅 자금을 배분할 수 있다
_ 진행 경과를 측정할 수 있다
_ 성장 로드맵을 그릴 수 있다
_ 투자 자금을 유치할 수 있다
_ 출시 시기를 조율할 수 있다
_ 현실적인 판매 목표를 설정할 수 있다
_ 경쟁자를 평가할 수 있다
_ 가격을 정하고 프로모션을 정의할 수 있다
_ 강력한 핵심 가치를 정의할 수 있다
'Marketting' 카테고리의 다른 글
5장 마케팅 계획의 실행 (0) | 2014.12.05 |
---|---|
4장 마케팅 계획의 구성요소 (0) | 2014.12.05 |
2장 앱 특유의 가치 정의 (0) | 2014.12.05 |
1장 앱 마케팅 전략 (0) | 2014.12.05 |
수당 지급 방식과 차 교체 주기 (0) | 2014.10.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