_ 추가 기능을 지속적으로 제공한다 : 고객의 제안과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있음을 드러내는 방편이기도 하다. 고객은 자신의 관심과 제안이 반영되고 해결되는 모습을 볼 때 비로소 충성도 높은 추종자 집단을 형성하게 된다. 버그는 지체 없이 수정하라. 고객이 부정적인 리뷰를 남길 때까지 기다려서는 안 된다. 실망한 고객은 여기저기에 여러분의 앱이 돈 주고 살 만한 가치가 없다는 의견을 적을 것이다. 업데이트 때마다 대외 공표하면서 고객과의 접점을 지속적으로 늘려 나간다. 마케팅은 단발성 이슈가 아니다.
_ 트렌드를 따른다 : 그린, 웰빙 먹거리, 패션, 홈데코와 디자인 등 계속해서 나오는 트렌드를 따른다.
_ 계절이나 휴일과 앱을 연계한다
_ 좀 더 광범위한 솔루션의 한 부분이 된다
_ 타 플랫폼에서 검증된 앱의 이식
'Marketting' 카테고리의 다른 글
3장 최적의 마케팅 타이밍 (0) | 2014.12.05 |
---|---|
2장 구매 가능성이 높은 고객 파악 (0) | 2014.12.05 |
5장 마케팅 계획의 실행 (0) | 2014.12.05 |
4장 마케팅 계획의 구성요소 (0) | 2014.12.05 |
3장 마케팅 계획의 필요성 (0) | 2014.12.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