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ing Strategy

Marketting 2014. 12. 28. 03:02 Posted by mine4sw

○ 실행 목적을 분명하게 잡고 가야실행 후 관리도 분명해 진다. => 전략을 명확하게 하고 진행


○ 다운로드 수 or 가입자 수 or 진성 user 수 중 선택


○ 개요마케팅은 1회성 이벤트가 아니라는 점을 명심하자마케팅은 고객을 향한 메시지를 고안하고 이를 반복적으로 고객에게 전달함으로써고객이 메시지를 받아들이고 그에 반응하도록 유도하는 지속적인 과정이다. 그래서 전략이 없는 마케팅은 사공이 많은 배가 산으로 가듯이 갈피를 못 잡고 헤매 일 수 있다.


○ 마케팅 목표 

제품 목표 

판매 목표 

이익 목표 

가격 목표 


○ 시장 분석 


○ 비즈니스 환경 

인구통계 

경쟁자 

소비자 분석 


○ SWOT 분석 

강점 

약점 

기회 

위협 


○ 마케팅 초점 

앱의 기능 

프로모션 

가격 


○ 재무 관리 : 개발비와 마케팅비 예상액은?, 앱 개발로 인한 재무적 위험은?, 개발 기간 


○ 마케팅 캘린더 : 개발출시프로모션 스케줄은?

'Marketting'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고객 조사  (0) 2014.12.28
마케팅 계획의 필요성  (0) 2014.12.28
마케팅 정의  (0) 2014.12.28
스토어 소개 페이지  (0) 2014.12.10
마케팅 계획서  (0) 2014.12.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