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계획의 필요성

Marketting 2014. 12. 28. 03:03 Posted by mine4sw

○ 목표 시장에 집중할 수 있다 


○ 마케팅 자금을 배분할 수 있다 


○ 진행 경과를 측정할 수 있다 


○ 성장 로드맵을 그릴 수 있다 


○ 투자 자금을 유치할 수 있다 


○ 출시 시기를 조율할 수 있다 


○ 현실적인 판매 목표를 설정할 수 있다 


○ 경쟁자를 평가할 수 있다 


○ 가격을 정하고 프로모션을 정의할 수 있다 


○ 강력한 핵심 가치를 정의할 수 있다

'Marketting' 카테고리의 다른 글

Web 마케팅  (0) 2014.12.28
고객 조사  (0) 2014.12.28
Marketing Strategy  (0) 2014.12.28
마케팅 정의  (0) 2014.12.28
스토어 소개 페이지  (0) 2014.1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