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Web 마케팅 전략 ]
○ 마케팅 노력의 일관성
. 아이콘
. 개발자 웹페이지
. 안드로이드 마켓의 앱 소개 화면
. 메일 서식
. 이메일 서명
. 기타 수단: 동영상, 트위터, 링크드인
○ 명확한 BM 수립
○ 적절한 전달 수단의 선택
. 목표 고객이 어디에서 정보를 획득하는가?
. 목표 고객이 어떻게 구매 결정을 내리는가?
. 여러분의 앱 유형에 흥미를 갖는 웹사이트가 존재하는가?
[ 채널 ]
○ 온라인 바이럴 마케팅
. 네트워크를 이용한 입소문 유포 : 입소문의 평판에 근거한 마케팅 기법이다. 적절히 사용하면 앱의 인지도를 높이고 판매량을 증진하기 위한 강력한 수단이 될 수 있지만, 궤도에 오르기까지 어느 정도 시간이 필요하기 때문에 앱을 내놓자마자 판매에 가속도가 분지 않더라도 바로 실망할 일은 아니다. 입소문 마케팅은 충분한 시간에 걸쳐 제대로 실행된다면, 아마도 가장 강력한 마케팅 도구일 것이다.
○ 전문가 리뷰
. 앱에 흥미를 보일 만한 잡지와 웹사이트로부터 가능한 한 많이 기사를 얻어내자. (어차피 그들도 기삿거리가 필요하다) 리뷰를 받기 위해서라면 여러분이 갖고 있는 연줄을 총동원해서 리뷰 사이트와 접촉을 시도하라
○ 직접 마케팅
. 우편물 발송
. 이메일
○ 커뮤니티 구축
○ 프로모션 진행
'Marketting'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토어 등록 정보 (0) | 2014.12.28 |
---|---|
App 마케팅 (0) | 2014.12.28 |
고객 조사 (0) | 2014.12.28 |
마케팅 계획의 필요성 (0) | 2014.12.28 |
Marketing Strategy (0) | 2014.12.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