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b 마케팅

Marketting 2014. 12. 28. 03:10 Posted by mine4sw

[ Web 마케팅 전략 ]


마케팅 노력의 일관성

아이콘

개발자 웹페이지

안드로이드 마켓의 앱 소개 화면

메일 서식

이메일 서명

기타 수단동영상트위터링크드인


명확한 BM 수립


적절한 전달 수단의 선택 

목표 고객이 어디에서 정보를 획득하는가?

목표 고객이 어떻게 구매 결정을 내리는가?

여러분의 앱 유형에 흥미를 갖는 웹사이트가 존재하는가?

 



채널 ]


온라인 바이럴 마케팅

네트워크를 이용한 입소문 유포 : 입소문의 평판에 근거한 마케팅 기법이다적절히 사용하면 앱의 인지도를 높이고 판매량을 증진하기 위한 강력한 수단이 될 수 있지만궤도에 오르기까지 어느 정도 시간이 필요하기 때문에 앱을 내놓자마자 판매에 가속도가 분지 않더라도 바로 실망할 일은 아니다입소문 마케팅은 충분한 시간에 걸쳐 제대로 실행된다면아마도 가장 강력한 마케팅 도구일 것이다.


전문가 리뷰

앱에 흥미를 보일 만한 잡지와 웹사이트로부터 가능한 한 많이 기사를 얻어내자. (어차피 그들도 기삿거리가 필요하다리뷰를 받기 위해서라면 여러분이 갖고 있는 연줄을 총동원해서 리뷰 사이트와 접촉을 시도하라


직접 마케팅 

우편물 발송 

이메일 


커뮤니티 구축


프로모션 진행

'Marketting'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토어 등록 정보  (0) 2014.12.28
App 마케팅  (0) 2014.12.28
고객 조사  (0) 2014.12.28
마케팅 계획의 필요성  (0) 2014.12.28
Marketing Strategy  (0) 2014.12.28